상단여백
HOME 행정ㆍ라이프 서울
금천구,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 ‘무더위 극복하소’ 라이브 방송 진행7월 24일 오후 4시 시립금천청소년센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
실시간 채팅방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 참여 가능
  • 엄정애 기자
  • 승인 2021.07.22 10:43
  •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일간투데이 엄정애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24일 오후 4시 2021년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 여름축제 ‘무더위 극복하소~’를 시립금천청소년센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가 주최하고 시립금천청소년센터에서 주관하는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구의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로, 청소년 기획단이 직접 축제의 전 과정을 준비하고 추진한다.

이번 온라인 여름축제에서는 사전에 촬영한 청소년 동아리 밴드와 댄스 등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체험부스를 통해 ‘선크림 만들기’ ‘달고나 라떼 만들기’ ‘젤리 아이스크림 만들기’ ‘저금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체험부스 참여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배송 받은 키트를 가지고, 방송 당일 라이브 영상을 보며 체험에 참여하면 된다.

아울러 방송당일 실시간 채팅방을 통해 ‘퀴즈를 통한 안전교육’ ‘공포영화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난 5월 온라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진로축제’ ‘4차산업축제’ ‘폐막식’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지역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게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마음껏 끼를 펼칠 수 있도록 비대면 프로그램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