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건설·부동산
부영그룹 순천부영CC, 가성비 좋은 골프장으로 인기약 20만㎡의 페어웨이 잔디 교체... 그린피 할인 이벤트도 진행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1.06.18 18:26
  • 1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순천부영CC 전경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부영그룹 순천부영CC가 가성비 좋은 골프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도심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골퍼들이 즐겨찾는 명소가 됐다.

최근 순천부영CC는 약 20만㎡의 페어웨이 잔디를 교체했다. 새롭게 교체한 한국잔디는 잎의 질감 자체가 양잔디와 달라 클럽과 접촉했을 때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특성이 있다. 또 볼을 잘 받쳐주기 때문에 저항이 적고 컨트롤이 쉬워 파워가 약한 초보 골퍼들에게 유리하다. 또 요즘 골프장에서는 보기 힘든 18홀 전체 티그라운드에 천연잔디를 식재해 관리하고 있어 골퍼들의 재미 요소를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가격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터넷 회원에 한해 1인당 그린피를 일반가격에서 5천원 할인하고, 매주 월요일 2부 여성팀에는 1인당 그린피 1만원을 할인한다.

부영그룹 순천부영CC는 총면적 84만2,238㎡ 규모에 코스길이 6,587m로 자연 친화형의 설계로 주변 경치와 조화를 이루어 순천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내려다보면서 호쾌한 샷을 날릴 수 있다.

부영그룹 순천부영CC 관계자는 “순천부영CC를 찾는 골퍼들이 새롭게 교체한 페어웨이 잔디에서 보다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