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식음료
웅진식품 하늘보리,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 지원
  • 한지연 기자
  • 승인 2021.06.18 09:47
  • 1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웅진식품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제작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해 방영된 시즌1에서는 배우들의 연기 케미는 물론 웃음과 감동까지 선사한 바 있다. 이번 시즌2에서도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들을 그려낼 예정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모델인 조정석은 극 중에서 시즌 1에 이어 간담췌외과 교수 이익준 역으로 수준 높은 연기와 함께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힐링을 전달할 예정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믿고 보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의 제작 지원을 통해 가슴까지 시원한 하늘보리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늘보리는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곡물 만을 사용해 만든 대한민국 보리차 음료로,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의 웰빙 음료로 알려졌다. 최근 배우 조정석을 하늘보리 모델로 발탁했으며, 청량감 넘치는 하늘보리의 시원함을 표현한 TV광고를 방영 중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