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증권
대신증권 유튜브, ‘투자정보도 제공하고 재미도 잡고’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1.06.17 13:31
  • 1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대신증권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대신증권 유튜브에 KT Wiz 강백호, 배제성 선수가 출연해 이색 컨텐츠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유튜브를 통해 'KT 탐구생활 번외편’을 18일 업로드한다고 밝혔다. 이 영상에서는 프로야구단 KT Wiz의 강백호, 배제성 선수가 출연해 KT에 대한 기본정보 및 선수들 개인의 근황을 소개한다.

이번 'KT 탐구생활 번외편’ 영상은 강백호, 배제성 선수의 '매력 발산 탐구생활'과 '모회사 KT 탐구생활'로 진행된다.

'매력 발산 탐구생활'에서는 강백호, 배제성 선수의 개인근황과 입담 등 경기장 밖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올해 이루고 싶은 타이틀, 경기 중 루틴과 습관, 성적에 대한 소감, 애착이 가는 응원가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 ‘모회사 KT 탐구생활'에서는 소속구단의 모기업인 KT에 대해 OX퀴즈를 풀어보는 시간도 갖는다.

18일 업로드 예정이며, 대신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대신 밸런스 뷰’에서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구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강백호, 배제성 선수의 싸인볼과 모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대신증권은 2016년 프로야구단 KT Wiz와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6년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유튜브 영상은 투자정보 제공을 넘어 관심과 재미를 더해 유저들과 폭 넓은 소통을 하고자 마련하였다”며 “KT Wiz 야구팬과 대신증권 고객 모두에게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