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기업
SPC 비알코리아,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와 기부 업무협약 체결
  • 한지연 기자
  • 승인 2021.06.10 11:23
  • 1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경남 양산에 위치한 부산대학교병원 내 RMHC하우스에서 열린 기부 협약식에서 SPC그룹 비알코리아 이경일 부사장과(왼쪽에서 세번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제프리 존슨 회장(왼쪽에서 네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비알코리아는 경남 양산에 위치한 양산부산대학교병원 RMHC하우스에서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와 국내 기부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비알코리아는 본 협약을 통해 매 월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비알코리아 제품 판매 총액의 1%를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에 기부하게 되며, 기부액은 RMHC하우스의 운영과 중증 장애아동치과치료 등을 위해 사용된다.

SPC그룹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비알코리아가 투병으로 지친 환아와 가족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비알코리아가 지향하는 ESG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영리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는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양산부산대학교 병원 내에 국내1호 하우스를 개관했다. 500여 평의 규모의 RMHC 하우스에서 어린이 건강을 위한 복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