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특집
DL이앤씨,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갤러리' 공개전면 업그레이드된 e편한세상 주거 철학·기술력 반영
  • 송호길 기자
  • 승인 2021.04.27 10:37
  • 20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DL이앤씨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갤러리 스튜디오. 사진=DL이앤씨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DL이앤씨가 'e편한세상'의 전면 업그레이드된 브랜드의 실체를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드림하우스 갤러리' 27일 새롭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주거 형태에서부터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집의 모든 가능성을 총망라한 공간 제안 및 확장된 브랜드 경험 콘텐츠를 통해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e편한세상의 전면 개편된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모두가 꿈꾸는 집(The House of Dreams)'이라는 주제로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경험 콘텐츠를 통해 대중에 공개한다.

'드림하우스 갤러리'에서는 기존 주거 공간의 개념을 깨고 무한한 가능성을 담은 20~60평대 일반 주거 타입 외에도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을 소개하며, 최근의 사회적 이슈 및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심도 있게 제안한다.

이 외에도 총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전하는 다채로운 전시 콘텐츠들도 마련됐다. 디지털 미디어아트 공간인 '드리밍 스테어'와 '드리밍 브릿지'를 경험할 수 있다. e편한세상의 고도화된 기술력을 소개하는 다면 시뮬레이션 영상 체험존 '프리쇼'를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협업을 선보이는 소셜 공간 '드림 라운지', 브랜드의 감동을 소장하는 '드림 스토어'까지 최고의 삶을 경험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구현했다.

DL이앤씨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갤러리' 전경. 사진=DL이앤씨

이번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LG전자, 디뮤지엄을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단순 유니트 체험을 넘어 보다 생동감 있게 최상의 주거 가치를 경험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완성했다.

리빙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과 함께 꿈꿔왔던 공간이 현실이 되는 '마이 드림하우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거실, 방, 욕실, 주방 등 실제 고객이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해주는 프로모션으로 방문 고객에 한 해서만 현장에서 신청 기회가 주어지며 추후 당첨자에 한해 단 하나뿐인 꿈의 집을 선사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29길 5-6에 마련됐다. 27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매주 월요일 휴관) 운영된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해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만 제공한다.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입장 전 방문 고객들의 마스크 착용 점검, 온도 측정과 전신소독기 운영, 문진표 작성 등을 통해 방문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철저한 방역 관리와 안전한 관람 환경 제공에 힘쓸 예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급변하는 주거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e편한세상의 총체적인 브랜드 역량과 가치를 구현해낸 최상의 공간"이라며 "항상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꿈꾸는 주거 공간,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한 차원 높은 브랜드 경험 콘텐츠들을 통해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No.1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Back to Top